<도미노피자> 방수 토이카메라 · 야구 관람권 증정…온라인 회원 선착순 5천명
상태바
<도미노피자> 방수 토이카메라 · 야구 관람권 증정…온라인 회원 선착순 5천명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2.07.22 16: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도미노피자>가 온라인 회원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먼저, 22일부터 24일까지 이틀간 만 19세 이상 온라인 회원을 대상으로 선착순 5천명에게 방수 토이카메라를 제공한다. 피자 주문 시 ‘[굿즈] 프리미엄 피자 L 포장 35% 할인 쿠폰’을 적용한 회원만 받을 수 있으며, 주문 매장에서 수령하면 된다. 만약 해당 매장에서 이미 소진됐다면 수령이 어렵다.

이 외에도 만 19세 이상 온라인 회원을 대상으로 프로야구 관람권 응모 이벤트도 한다. 내달 4일 진행되는 프로야구 관람권을 28일까지 추첨을 통해 총 130명에게 증정한다.

이후 내달 8일부터 17일까지 총 130명을 한 번 더 추첨해 내달 28일에 하는 프로야구 관람권을 지급한다. 관련해 자세한 사항은 <도미노피자>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늘 <도미노피자>를 사랑해 주는 온라인 회원들에게 보답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면서 “토이카메라부터 프로야구 관람권까지, 다채로운 혜택을 준비했으니 <도미노피자>와 함께 즐거운 시간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