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베이> ‘리얼 수박 주스’ 인기 상승∙∙∙“무더위 식혀줄 수박 한 잔”
상태바
<커피베이> ‘리얼 수박 주스’ 인기 상승∙∙∙“무더위 식혀줄 수박 한 잔”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2.07.18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페 프랜차이즈 <커피베이>가 최근 재출시한 ‘리얼 수박 주스’가 큰 인기를 얻으면서 누적 판매량이 전년 동 기간 대비 2배 이상 증가했다.   

15일 <커피베이>에 따르면 ‘리얼 수박 주스’는 고당도 수박과 얼음을 담은 것으로 달콤하고 시원한 제철 수박의 맛을 느낄 수 있다. 지난해 여름에도 높은 인기를 누린 메뉴로, 올해도 출시하게 됐다. 올해는 지난해보다 더 큰 인기를 누리고 있는데 이에 대해 <커피베이>는 역대급 폭염으로 무더위를 시원하게 날려줄 수박 주스의 인기가 높아진 것으로 풀이했다.

올해는 리얼 수박 주스 외에도 시즌 과일 음료로 ‘망고포도 스무벨라’, ‘청포도 펄 에이드’도 함께 선보였다. ‘망고포도 스무벨라’는 청포도와 애플망고를 더해 새콤달콤한 스무디를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음료며, ‘청포도 펄 에이드’는 상큼한 청포도와 탱글탱글 펄의 조합으로 시원함과 청량감을 느낄 수 있는 게 특징이다.

여름 시즌 신메뉴는 대용량 음료를 선호하는 고객을 고려해 전부 라지(L) 사이즈로 출시했으며, 전국 <커피베이> 매장 또는 배달 서비스로 만나볼 수 있다.

<커피베이> 백진성 대표는 “올해 신메뉴 ‘리얼 수박 주스’는 여름 제철 수박 본연의 달콤한 맛과 시원함을 강조한 제품”이라며 “갈증 해소와 함께 달달한 맛까지 느낄 수 있는 수박 주스로 무더위를 시원하게 즐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