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베이> ‘매경 100대 프랜차이즈’ 7년 연속 선정
상태바
<커피베이> ‘매경 100대 프랜차이즈’ 7년 연속 선정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2.07.11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페 프랜차이즈 <커피베이>가 7년 연속으로 ‘매경 100대 프랜차이즈’에 선정되는 쾌거를 이뤘다고 8일 밝혔다.

올해로 11회째를 맞은 ‘매경 100대 프랜차이즈’는 국내 프랜차이즈 산업의 발전과 경쟁력을 위해 이바지한 프랜차이즈 본부를 선정하는 시상식이다.

이번 선정은 공정거래위원회에 등록된 1만 1218개 프랜차이즈 대상으로 했으며, 업종별 대표성, 가맹본부 경쟁력, 산업 발전 기여도 등 다양한 기준을 바탕으로 대표 브랜드 최종 100개가 선정됐다.

8일 <커피베이>에 따르면 <커피베이>는 ‘가맹점과 본사는 하나다’라는 슬로건으로 출범한 이후 가맹점과의 상생을 추구하면서 국내 프랜차이즈 업계를 선도하는데 앞장섰다.

가맹점들의 안정적인 매출 확보를 위해 본사 지원 관리, 신메뉴 개발, 다양한 프로모션 등 다각도로 적극적인 활동을 하고 있다. 또한, 디저트 메뉴 경쟁력 강화를 위해 앙금빵, 쿠키의정석 등을 출시하고 디저트 라인업 확장에 힘쓰고 있다.

<커피베이> 백진성 대표는 “본사의 정책과 비전을 신뢰하고 지지해준 가맹점주들 덕에 7년 연속 매경 100대 프랜차이즈로 선정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가맹점주와의 상생은 물론 <커피베이>를 사랑해주는 고객을 만족시키고자 다방면으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