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맥주> ‘술트리트파이터 시즌2’ 제작 지원…“비용은 본사 100% 부담”
상태바
<생활맥주> ‘술트리트파이터 시즌2’ 제작 지원…“비용은 본사 100% 부담”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2.07.08 14: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제맥주 대표 프랜차이즈 생활맥주가 ‘술트리트파이터 시즌2’를 제작 지원한다고 8일 밝혔다.

술트리트파이터는 ‘세상의 모든 술을 뽀깨기 위한 음주대스타의 알코올 정복 버라어티’를 콘셉트로 슈퍼주니어 멤버인 김희철이 MC로 나오는 유튜브 방송이다.

시즌2 4화에서는 김희철을 비롯해 인기 유튜버 풍자와 히밥이 <생활맥주>에 방문한 모습이 그려졌다.

<생활맥주> 인기 메뉴로 구성된 앵그리버드(치킨), 골빔면, 스팸튀김을 비롯한 약 19인분의 음식을 단 3명이 먹으면서, 수제맥주도 12잔을 마셔 현장에 있는 모든 이들을 놀라게 만들었다.

그 중 가장 인기 있었던 스팸튀김과 통통새우바는 실제 <생활맥주>의 인기 메뉴다. 주로 2차로 방문한 고객이 맥주와 함께 가볍게 즐기기 좋은 메뉴라는 설명이다.

<생활맥주>는 이번 제작 지원으로 브랜드 이미지 제고는 물론 가맹점 매출 향상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여기에 더해 제작 지원의 모든 금액을 전액 본사에서 지원해 가맹점의 호응도 높다고 한다.

<생활맥주> 관계자는 “거리두기가 해제되면서 많은 고객이 <생활맥주>를 찾아주고 있으며, 이와 동시에 폭염이 시작돼 눈코 뜰 새 없이 바쁜 점주들을 응원하고자 이번에 유튜브 제작 지원을 하게 됐다”면서 “유쾌한 콘텐츠로 고객에게는 즐거움을, 점주에게는 매출 증대 효과가 있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