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크리닝업> 7월 창업 지원 프로모션…임대료 지원 · 무이자 할부 혜택
상태바
<탑크리닝업> 7월 창업 지원 프로모션…임대료 지원 · 무이자 할부 혜택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2.07.06 16: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탁전문점 프랜차이즈 <탑크리닝업>이 예비 가맹점주를 위한 ‘상생 창업 지원’ 프로모션을 이어간다고 5일 밝혔다.

<탑크리닝업>에 따르면 지난달 선보인 창업 지원 프로젝트가 예비창업자들에게 큰 관심과 호응을 얻어 7월까지로 한 달 더 연장한다.

혜택은 크게 두 가지로 31일까지 ▲<탑크리닝업> 메가샵 신규 매장 오픈 시 월 최대 50만원의 매장 임대료를 6개월간 지원 ▲최대 4천만원의 세탁장비를 무이자 36개월로 할부 제공한다.

여기에 더해 신규 오픈하는 매장은 온·오프라인 마케팅을 돕고, 예비 점주의 초기 창업 비용 부담을 덜 수 있는 기회도 마련한다.

<탑크리닝업>은 세탁 프랜차이즈가 처음인 예비창업자를 위해 다년간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제공하고 있다는 설명이다.

이러한 커리큘럼은 전문적인 세탁 방법과 효율적인 매장 운영법을 전수해 수익을 높일 수 있다. 더욱 자세한 사항은 <탑크리닝업> 공식 홈페이지 및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탑크리닝업> 관계자는 “가맹본부는 코로나19 상황 속에도 예비창업자들이 보내준 관심과 성원에 보답하고자 6월 한 달간 실시했던 창업 지원 프로젝트의 상생 혜택 적용 기간을 추가 연장하기로 결정했다”면서 “실제로 엔데믹 전환 시기와 맞물려 큰 호응을 얻었고 이로 인해 신규 점포 운영에 대한 문의가 기존보다 약 2배가량 증가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