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베이> 작년대비 빙수 판매량 2배 상승∙∙∙’돼지바 빙수’가 한몫
상태바
<커피베이> 작년대비 빙수 판매량 2배 상승∙∙∙’돼지바 빙수’가 한몫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2.07.06 16: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페 프랜차이즈 <커피베이>가 빙수 전체 판매량이 전년 동 기간 대비 2배 상승했다고 6일 밝혔다. 특히, 올해 빙수 전체 판매량의 절반 가까이가 ‘돼지바 빙수’ 시리즈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는 설명이다.

<커피베이> 돼지바 빙수는 롯데푸드 아이스크림 돼지바와 콜라보 한 제품으로 총 3종을 선보였다.

살펴보면 바삭한 돼지바 크런치와 부드러운 우유 얼음을 듬뿍 넣은 ‘돼지바 눈꽃빙수’, 시원한 얼음을 활용해 더욱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돼지바 얼음빙수’, 돼지바 아이스크림을 음료로 맛볼 수 있는 ‘돼지바 프라노베’다.

돼지바 빙수와 더불어 <커피베이> 다른 빙수도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달콤한 애플망고와 도넛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애플망고 도넛 빙수’, 상큼한 딸기 위에 도넛을 포인트로 얹은 ‘딸기 도넛 빙수’, 오곡가루와 연유, 통 단팥으로 만들어 고소함과 담백함을 동시에 맛볼 수 있는 ‘오곡 팥 빙수’ 등이 있다.

<커피베이>는 빙수 메뉴 전부 눈꽃 빙수, 얼음 빙수, 컵 빙수로 구성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으며, 전국 <커피베이> 매장은 물론 포장 및 배달 서비스로 만나볼 수 있다.

<커피베이> 백진성 대표는 “돼지바 빙수가 돼지바를 빙수로 재해석했다는 점과 만족할 만한 맛과 시각적 재미를 구현했다는 점에서 인기를 얻은 것으로 보인다”며, “앞으로도 꾸준한 연구를 통해 고객 취향에 맞는 신제품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