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베이> ‘2022 서울어워드 우수상품’ 선정…‘앙금빵의 정석’ 3종
상태바
<커피베이> ‘2022 서울어워드 우수상품’ 선정…‘앙금빵의 정석’ 3종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2.06.28 1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해 ‘스낵의 정석 이어 2년 연속 선정

카페 프랜차이즈 <커피베이>가 ‘서울어워드 우수상품’에 선정, 2년 연속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2022 서울어워드는 서울산업진흥원(SBA)이 주관하는 시상식으로, 전문 심사위원들이 직접 선별한 국내 출시 상품들에 대해 품질 기술력 상품성 등을 고려해 최종 선정한다. 선정 제품은 서울시가 인증하는 ‘하이서울 우수상품’ 브랜드를 부여 받는다.

28일 <커피베이>에 따르면 지난해 <커피베이> ‘스낵의정석’에 이어 올해는 ‘앙금빵의 정석’이 서울어워드 우수상품으로 선정됐다. 뛰어난 아이디어를 바탕으로 성장 가능성을 인정받았다는 설명이다.

참고로, ‘앙금빵의 정석’은 ‘망고 앙금빵’, ‘메론 앙금빵’, ‘딸기 앙금빵’ 3종으로, 올해 1월에 커피베이에서 출시한 메뉴다. 다양한 과일 맛의 앙금을 가득 채워 색다른 맛을 구현했고 실제 과일이 씹히는 독특한 식감을 느낄 수 있다.

현재 ‘앙금빵의 정석’ 3종은 전국 <커피베이> 매장에서 판매 중이며, 커피와 음료와 잘 어울리고 상온 보관이 가능하다.

<커피베이> 백진성 대표는 “앙금빵의 정석은 뉴트로 감성을 자극해 젊은 세대부터 중장년층까지 남녀노소에게 사랑을 받아 우수상품으로 선정될 수 있었던 것 같다”면서 “앞으로도 고객 니즈에 맞는 메뉴 개발로 믿을 수 있는 먹거리를 제공하도록 심혈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