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포갈매기> 디딤, 배달전문 숍인숍 브랜드 <마포辛갈비찜> 론칭
상태바
<마포갈매기> 디딤, 배달전문 숍인숍 브랜드 <마포辛갈비찜> 론칭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2.06.22 15: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0호점까지 창업 프로모션 진행

<마포갈매기>를 운영하는 ㈜디딤이 배달전문 숍인숍 브랜드로 <마포辛(신)갈비찜>을 론칭한다고 22일 밝혔다.

<마포辛갈비찜>은 갈비찜 전문의 배달전문 브랜드로 오랫동안 사랑받고 있는 <마포갈매기>의 노하우를 반영해 완성했다. 매울辛갈비찜, 궁중 돼지갈비찜, 궁중 소갈비찜 등 다양한 갈비찜 메뉴를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

특히, 대표 메뉴인 매울辛갈비찜은 맵기가 3단계로 나뉘어 취향에 맞게 중독성 있는 매운 맛을 선택할 수 있다.

가맹점주에게는 갈비찜 원팩 제품을 기반으로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어 별도의 추가 인력 없이 운영이 가능하다. 운영 중인 매장에서는 창업 비용에 대한 부담 없이 메뉴를 추가 도입할 수 있다는 점에서도 경쟁력을 갖추고 있다.

현재 <마포갈매기> 직영점에서 배달전문 숍인숍 브랜드로 <마포辛갈비찜>을 운영 중이며, 비용 부담 없이 추가 매출을 확보하고 있다고 한다.

이에 디딤은 자사가 운영하는 다른 외식 프랜차이즈 브랜드 <연안식당> <고래감자탕> <고래식당> 등에 <마포辛갈비찜>을 출점시킬 예정이다. 예비창업자를 대상으로 30호점까지 가맹비 면제 등 다양한 혜택도 제공해 전국으로 출점을 확대한다는 목표다.

디딤 관계자는 “숍인숍 창업은 기존 운영 중인 1개의 매장에서 2개 브랜드를 운영하는 효과를 얻을 수 있다”며 “디딤의 오랜 외식 노하우와 전문성을 바탕으로 갈비찜 메뉴의 대중성을 더해 소비자에게 더 가깝게 다가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