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토 로지스트> 롯데백화점 수원점 오픈
상태바
<파이토 로지스트> 롯데백화점 수원점 오픈
  • 류아연 기자
  • 승인 2014.11.28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파이토 로지스트 롯데백화점 수원점 입점 Ⓒ파이토 로지스트 제공

건강한 디저트 문화를 선보이는 <파이토 로지스트>가 27일 롯데백화점 수원점 그랜드 오픈에 맞춰 지하 1층에 개점했다.

식물을 뜻하는 PHYTO- (파이토)와 학자, 연구자, 전문가를 뜻하는 -LOGIST (로지스트)로 이루어진 <파이토 로지스트>는 자연에서 얻은 식물이 가지고 있는 5가지 고유한 색깔의 식물영양소를 연구하여 다채로운 색깔의 식물 영양소가 함유된 건강한 디저트를 선보이는 헬씨 요거트 전문점이다.

<파이토 로지스트>에서 판매하고 있는 헬씨 요거트에는 식물성 유산균과 활성 식이섬유소뿐만 아니라 단백질도 함유되어 있어서 건강도 함께 생각할 수 있는 특징을 가지고 있다.

헬씨 요거트 1잔 기준으로 식물성 유산균이 13만 마리가 들어 있어 지금처럼 추운 날씨로 활동량이 줄어 신진대사가 원활하게 일어나지 않은 때에 원활한 장 건강에도 도움을 줄 수 있는 헬씨 디저트 이다.

여기에 다양한 컬러의 식물영양소와 건강한 토핑류를 고객이 직접 선택하여 나만의 맞춤형 헬씨 요거트를 만들 수 있으며, 서울대 융기원에서 직접 개발한 리얼 빈-투-바 헬씨 초콜릿도 함께 즐길 수 있다.

<파이토 로지스트>는 롯데백화점 수원점 오픈 행사 기간 동안 시식 이벤트와 레귤러 토핑 1개 무료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