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전우동> 이색 메뉴 ‘우볶이’…“떡볶이 국물과 우동의 완벽 조화”
상태바
<역전우동> 이색 메뉴 ‘우볶이’…“떡볶이 국물과 우동의 완벽 조화”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2.06.17 19: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동·덮밥전문점 <역전우동0410>(이하 역전우동)이 국물 떡볶이 스타일의 ‘우볶이’를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역전우동>에 따르면 우볶이는 색다른 메뉴에 대한 소비자 요구를 반영한 것으로 우동에 떡볶이 레시피를 접목해 절묘한 맛의 조화를 느낄 수 있다.

특히, 일부 매장에서 해당 메뉴를 5월 말 먼저 선보이고, 사전 테스트를 진행한 결과, 인기 메뉴 상위권에 오르는 등 지난 2년간의 테스트 진행 메뉴 중 가장 좋은 반응을 얻었다고 한다.

고추장 베이스의 떡볶이 소스에 우동면을 넣어 매콤하면서도 달콤 짭조름한 일명 ‘맵단짠’의 풍미는 물론 쫄깃한 우동 위에 바삭한 김말이튀김과 사각어묵튀김을 토핑으로 올려 비주얼도 먹음직스럽다.

또한, 우동면에 소스가 잘 배도록 충분히 섞어서 먹으면 중독성 강한 매콤함을 즐길 수 있다. 기호에 따라 <역전우동>의 다양한 사이드 메뉴를 추가해 자작한 우볶이의 국물소스와 먹으면 더욱 풍성한 맛을 느낄 수 있다.

<역전우동> 관계자는 “매콤한 떡볶이 소스와 쫄깃한 우동면의 색다른 조화를 통해 남녀노소 호불호 없이 즐길 메뉴를 완성했다”면서 “우볶이 소스가 다양한 메뉴와 잘 어울리는 만큼 <역전우동<의 다채로운 메뉴를 곁들여 나만의 조합을 찾아보는 즐거움도 느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