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찜> 6월 카드사 할인, 최대 5천원…‘로제찜닭’ 1인가구 위한 반마리 출시
상태바
<두찜> 6월 카드사 할인, 최대 5천원…‘로제찜닭’ 1인가구 위한 반마리 출시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2.06.15 21: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제찜닭 반마리 메뉴로도 출시

찜닭 프랜차이즈 <두마리찜닭>(이하 두찜)이 2개 카드사와 제휴를 맺고 30일까지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3일 <두찜>에 따르면 이번 프로모션은 KB국민카드, BC카드와 제휴를 맺고 카카오톡 앱 ‘카카오톡 주문하기’에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KB국민카드는 5천원, BC카드는 2천원의 할인받을 수 있다.

<두찜> 전 메뉴에 적용되며, 자세한 정보는 카카오톡 주문하기 내 카드사 할인 배너 또는 팝업을 통해서도 확인 가능하다.

<두찜> 관계자는 “고객 사랑에 보답하고자 카드사 제휴를 통해 실질적인 할인 혜택 제공을 마련했다”면서 “할인 혜택뿐만 아니라 다양한 프로모션과 신메뉴 출시로 고객과 적극적으로 소통하는 브랜드가 되겠다”고 전했다.

한편, 최근 <두찜>은 기존에 판매하던 ‘로제찜닭’을 ‘반마리’ 메뉴로 새롭게 선보였으며, 기존 반마리 까만찜닭과 빨간찜닭은 리뉴얼했다.

로제찜닭은 2019년 <두찜>에서 개발한 메뉴로 로제 열풍에 힘입어 인기를 얻었다. 1인도 즐길 수 있게 반마리로도 출시해달라는 고객 요구에 응답해 이번에 반마리로 선보이게 된 것이다. 반마리 로제찜닭은 로제찜닭 반 마리와 밥이 함께 구성돼 있으며, 로제찜닭은 순살과 뼈 중 선택이 가능하다.

까만찜닭과 빨간찜닭은 기존 용기를 리뉴얼하고 밥을 추가로 구성해 고객 만족도를 높였다. 찜닭을 혼자서도 푸짐하고 가성비 있게 즐기도록 반마리 찜닭 주문 시에도 밥이 기본 제공하게 리뉴얼했다는 설명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