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제품, 아마존에서 잘 팔릴까?’…이공이공, 무료 분석 이벤트 30일까지 모집
상태바
‘내 제품, 아마존에서 잘 팔릴까?’…이공이공, 무료 분석 이벤트 30일까지 모집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2.06.14 20: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공이공이 ‘내 제품, 아마존에서 잘 될까?’ 이벤트를 한다고 14일 밝혔다. 아마존 진출을 고민하는 국내 브랜드를 대상으로 아마존 시장 분석 보고서 및 대면 컨설팅을 무료로 제공하는 이벤트다.

아마존 시장 분석 보고서의 주요 내용은 ▲시장 현황 ▲경쟁 제품 분석 ▲제품 키워드 선정 ▲리스팅 및 콘텐츠 분석 ▲마진 시뮬레이션 등이며, 30여 장 분량으로 제공된다.

제공된 보고서를 기반으로 대면 컨설팅을 통해 현 상황을 진단하고 성공적인 아마존 진출을 위한 준비 순서와 방향성을 제시한다.

제품을 보유한 기업이라면 제품 카테고리와 관계없이 이벤트에 신청 가능하며, 참여 희망 기업은 30일까지 이공이공 홈페이지 내 신청링크를 통해 응답을 제출하면 된다. 사업 세부 내용은 이공이공 홈페이지(https://www.egongegong.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공이공은 신청 제품의 시장성과 차별성을 기반으로 최대 100개사를 선발할 에정이다. 또한, 참여 기업 중 일부에는 제품 사입 및 직접 마케팅비, 물류비 등을 부담하여 브랜드사의 해외 진출 부담을 크게 완화해 주는 파트너십 제안도 할 예정이다.

이공이공 형주혁 대표는 “아마존 진출을 고민하고 있지만, 여러 가지 이유로 도전하지 못하는 한국 브랜드들을 위해 무료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아마존 진출에 앞서 유의미한 데이터를 제공함으로써 아마존 진출 준비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공이공은 한국 브랜드의 글로벌 브랜드 도약을 돕는 기업으로, 2016년부터 북미 아마존을 통한 북미 시장 진출을 집중적으로 연구하고 있다.

국내 우수 브랜드와 제품을 직접 선별하고 투자하면서 해당 회사들과 브랜드 가치를 더욱 높일 방법을 함께 고민하고 동반 성장을 추구한다. 현재 80개 이상의 국내 브랜드가 이공이공과 함께 북미 시장에서 인지도를 쌓고 있으며, 북미에서 오프라인 스토어 입점, B2B 세일즈 기회도 창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