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들리애치킨> 글로벌 시장 목표,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상태바
<야들리애치킨> 글로벌 시장 목표,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
  • 류아연 기자
  • 승인 2014.11.27 1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간,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PC, 모바일 등 최적화 사용 반응형 웹사이트
▲ 리뉴얼 홈페이지 메인 페이지 Ⓒ야들리애치킨 제공

㈜야들리애에프앤씨(대표 박정근, www.yadllie.com)의 프리미엄 치킨 카페 <야들리애치킨>이 홈페이지를 리뉴얼 오픈했다고 밝혔다.

글로벌 기업으로 거듭나고 있는 <야들리애치킨>이 국내•외 소비자들에게 보다 최적화된 홈페이지를 선보이고자 리뉴얼 오픈하게 되었다.

국내를 넘어 해외 시장을 공략하고 있는 <야들리애치킨>은 인도네시아 MOU를 시작으로 베트남 사업설명회 개최, 필리핀 1호점 그랜드 오프닝 행사 등 다각적인 행보를 보이고 있다.

새로 개편된 홈페이지는 반응형 웹사이트로 PC 모니터, 모바일, 태블릿PC 등의 각 디바이스 해상도에 최적화시켜 소비자들이 시간, 장소에 구애받지 않아도 된다. 또 뮤직 플레이어를 커스터마이징 세팅하여 로고송을 손쉽게 들을 수 있고, 페이스북 등의 위젯을 연동하여 소비자들이 SNS로의 연결이 쉽게 가능하도록 허브 역할을 하고 있다.

더욱이 글로벌 소비자들이 <야들리애치킨>의 홈페이지를 보다 손쉽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한국어, 영어, 중국어, 베트남어 총 4개 언어 서비스를 제공한다. 홈페이지 상단의 각 나라의 국기를 클릭하게 되면 해당 언어로 자동 번역되어 이용할 수 있다.

야들리애에프앤씨 박정근 대표는 “트렌드에 맞춰 시간,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홈페이지를 이용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하게 되었다”라며 “해외 진출에 발맞춰 국내 소비자들은 물론이고, 현재의 4개 언어를 넘어 더욱 많은 해외 소비자들이 이용할 수 있도록 계속 업데이트할 계획”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야들리애치킨>은 홈페이지 리뉴얼 오픈에 이어, 온라인 쇼핑몰을 준비 중에 있으며 다음주 오픈 개시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