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베이> 페이코 포인트 적립 프로모션…내달 10일까지 진행
상태바
<커피베이> 페이코 포인트 적립 프로모션…내달 10일까지 진행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2.06.13 17: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페 프랜차이즈 <커피베이>가 페이코 포인트 적립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베이오더 또는 페이코오더에서 PAYCO(페이코)로 결제하면 페이코 포인트를 최대 5,000P 적립해주는 프로모션이다.

참고로, 베이오더와 페이코오더는 비대면 주문 서비스로 소비자가 매장 방문 전 <커피베이> 멤버십 앱이나 페이코 앱에서 음료를 미리 주문하면 카운터에서 줄서지 않아도 돼 편리하다.

13일부터 7월 10일까지 베이오더 또는 페이코오더에서 <커피베이> 메뉴를 PAYCO로 3,000원 이상 주문 결제하면 결제 건당 페이코 포인트 1,000P가 적립된다.

페이코 ID 당 1일 1회 기간 내 최대 5회 적립 가능하며, 최대 5,000P까지 적립할 수 있다. 페이코 포인트 적립일은 7월 25일로, 다양한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할 수 있다.

현재 <커피베이>는 여름 시즌을 맞아 롯데푸드와 콜라보 출시한 돼지바 빙수를 판매하고 있다. 바삭한 돼지바 크런치와 딸기 잼이 듬뿍 담겨 있고 취향에 따라 ‘돼지바 눈꽃 빙수’, ‘돼지바 얼음 빙수’, ‘돼지바 프라노베’로 즐길 수 있어 인기를 얻고 있다고 한다.

<커피베이> 백진성 대표는 “최근 모바일로 빠르게 주문하는 것을 일상으로 받아들이는 소비자가 많아지면서 간편결제 시스템도 확대되고 있다”면서 “비대면 주문 채널 활성화를 통한 고객 만족도 제고에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