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라닭 치킨> 6일까지 ‘SNS 인증 · N행시’ 이벤트…신메뉴 출시 기념
상태바
<푸라닭 치킨> 6일까지 ‘SNS 인증 · N행시’ 이벤트…신메뉴 출시 기념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2.06.02 13: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푸라닭 치킨>이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6일까지 2가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우선, 신메뉴 ‘바질페스타’ TV광고 송출을 기념해 ‘SNS 인증 이벤트’를 한다. <푸라닭 치킨> TV광고를 사진이나 동영상으로 촬영한 다음 개인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된다.

이벤트는 6일까지로,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명에게는 바질페스타 모바일 쿠폰이 제공된다. 더욱 자세한 사항은 <푸라닭 치킨> 공식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에서 확인 가능하다.

6일까지 ‘N행시 이벤트’도 한다. <푸라닭 치킨>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브랜드 모델 정해인이 직접 등장하는 영상을 보고 신메뉴 바질페스타의 마지막 글자인 ‘타’에 해당하는 N행시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선정된 100명에게는 신메뉴 바질페스타와 지파이를 즐길 수 있는 모바일 상품권이 주어진다. 영상 속 정해인이 완성시킨 N행시와 의미가 잘 부합하거나, 재치 있고 참신한 내용일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고 한다.

한편, 지난달 말 <푸라닭 치킨>이 출시한 신메뉴는 ‘바질페스타’와 ‘지파이’ 등 2종이다. 바질페스타는 <푸라닭 치킨>만의 방식으로 조리한 치킨에 바질 잎과 특제 바질페스토 소스를 더해 향긋하면서 깔끔한 맛을 느낄 수 있는 게 특징이다. 로스트 마리네이드 토마토와 부드러운 파마산 치즈를 얹어 풍미를 극대화했으며, 뼈와 순살 중에 선택할 수 있다.

함께 출시한 지파이는 국내산 통 닭 가슴살을 넓적하게 편 후 <푸라닭 치킨> 전용 기름으로 튀겨 촉촉한 육즙과 바삭한 식감을 동시에 맛볼 수 있는 제품이다. 치킨 겉면에 라이스볼을 입혀 바삭한 식감을 더욱 극대화했다. 오리지널과 콘소메이징 버전 등 총 2종류로 출시돼 소비자의 취향따라 선택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