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베이> 배달앱 ‘요기요’ 첫 할인 이벤트…22일까지 전 메뉴 3천원 할인
상태바
<커피베이> 배달앱 ‘요기요’ 첫 할인 이벤트…22일까지 전 메뉴 3천원 할인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2.05.18 17: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커피베이>가 배달앱 요기요 입점 이후 처음으로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18일부터 22일까지 총 5일간, 요기요 회원이라면 누구나 <커피베이>의 전 메뉴를 그 즉시 3천원 할인 받을 수 있는 이벤트다.

요기요에서 <커피베이> 메뉴를 1만 2천원 이상 주문하면 자동으로 할인이 적용된다. 단, 배달 주문의 경우 매장 별 최소 주문 금액 요건이 다를 수 있어 주문하려는 매장에 확인하도록 한다.

<커피베이>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전 메뉴를 보다 저렴하게 즐길 수 있어 고객에게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특히, 올해 선보인 ‘돼지바 빙수’ 3종도 할인 메뉴에 포함됐다. 돼지바 빙수는 롯데푸드와 협업해 만든 것으로 롯데푸드 아이스크림 ‘돼지바’의 크런치와 새콤달콤한 딸기잼을 가득 담아 풍성하게 즐길 수 있다.

인기 메뉴인 ‘돼지바 얼음빙수’, ‘돼지바 눈꽃빙수’, ‘돼지바 프라노베’ 등 돼지바 3종 외에도 여름철 스테디셀링 ‘애플망고 빙수’, ‘딸기 빙수’, ‘오곡 팥 빙수’도 취향에 따라 눈꽃 빙수, 얼음 빙수, 마시는 빙수로 선택할 수 있다.

<커피베이> 백진성 대표는 “돼지바 빙수가 금번 여름시즌 매출 효자 메뉴로 등극할 정도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면서 "앞으로도 많은 고객이 <커피베이> 메뉴를 만족스럽게 즐기도록 신메뉴 개발과 마케팅 활동 다각화에 더욱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