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삼겹돼지되지> 디딤과 협업한 신메뉴 3종…배달의민족 3천원 할인 이벤트
상태바
<배달삼겹돼지되지> 디딤과 협업한 신메뉴 3종…배달의민족 3천원 할인 이벤트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2.05.16 17: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냉면되지(물/비빔)’ ‘김치덮밥’ ‘프리미엄갈비한상’

직화구이 삼겹살 배달 전문 브랜드 <배달삼겹돼지되지>가 여름 신메뉴 3종을 출시한다고 16일 밝혔다.

신메뉴 3종은 ▲냉면되지(물/비빔) ▲김치덮밥 ▲프리미엄갈비한상 등으로, 본사 연구개발팀이 오랜 기간에 걸쳐 고객 선호도를 조사, 분석한 결과를 토대로 만들어졌다.

특히, 냉면되지는 <배달삼겹돼지되지> 본사 정담유통㈜이 작년 초 인수한 <연안식당> <마포갈매기> <고래감자탕> 등 500여개 직·가맹점을 운영 중인 글로벌 외식기업 ㈜디딤과 협력해 만든 메뉴다.

현재 배달의민족 브랜드관에서 3천원 할인쿠폰 프로모션도 하고 있어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배달삼겹돼지되지> 메뉴를 맛볼 수 있는 기회다.

<배달삼겹돼지되지> 관계자는 “거리두기 해제에 그동안 억눌렸던 소비수요가 급속도로 살아날 것으로 예측된다”면서 “이번 신메뉴가 무더운 여름철을 겨냥해 오랫동안 준비한 메뉴인 만큼 고객에게는 만족을, 가맹점주에게는 매출상승의 역할을 다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정담유통은 디딤과의 협력관계 구축을 통해 더욱 안정된 프랜차이즈 관리 시스템도 갖추고 있다. ‘안심창업’이라는 키워드로 <배달삼겹돼지되지> 창업부터 오픈, 오픈 후 안정화되기까지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한다. 더욱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