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FC, 대전 ‘성우보육원’에 간식 전달…자비로 치킨 나눔한 기부자와 함께 진행
상태바
KFC, 대전 ‘성우보육원’에 간식 전달…자비로 치킨 나눔한 기부자와 함께 진행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2.05.16 16: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FC>가 자비로 치킨 기부를 한 직장인 김유민 씨와 대전 성우보육원에 간식 50인분을 기부했다고 16일 밝혔다.

<KFC>에 따르면 김 씨는 배달 대행 아르바이트로 번 돈을 <KFC> 치킨나이트를 이용해 치킨 220조각을 구입, 아이들을 위한 간식으로 보육원에 선물했다.

나눔의 뜻 깊음을 전하고자 해당 사연을 한 커뮤니티에 남겼는데 사연을 접한 <KFC>가 김 씨에게 연락한 것이다. <KFC>는 김 씨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 보육원에 간식 기부를 함께 하기로 했다.

13일 <KFC>와 김 씨는 성우보육원 인근의 ‘KFC 대전시청역점’에서 버거와 치킨, 사이드 메뉴, 음료 등을 제공받아 성우보육원 아이들에게 전달했다.

김 씨는 “뜻밖에 사연이 알려져 뜻 깊은 행사에 함께 참석하게 돼 영광”이라고 소감을 말했으며, 김익자 성우보육원장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음식들로 푸짐하게 마련해주신 덕분에 모두가 행복한 저녁 시간을 보냈다”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KFC>는 앞으로도 고객과 함께 뜻 깊은 시간을 가질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선보일 계획이다.

참고로, <KFC>는 최근 사회공헌 이벤트의 일환으로,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고객으로부터 주변에 응원과 감사를 전하고 싶은 곳에 대한 사연을 받아 서울대학교어린이병원, 가톨릭대학교 서울성모병원 응급의료센터 등에 간식을 지원하기도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