탁구 국가대표팀 <푸라닭 치킨> 로고 새겨진 유니폼 입는다
상태바
탁구 국가대표팀 <푸라닭 치킨> 로고 새겨진 유니폼 입는다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2.05.16 16: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이더스코리아, 탁구협회 후원 협약

앞으로 우리나라 탁구 국가대표팀은 <푸라닭 치킨> 로고가 들어간 유니폼을 입고 국제무대에서 경기를 치른다.

최근 <푸라닭 치킨> 운영사 ㈜아이더스코리아는 대한탁구협회와 후원 협약을 맺었다고 밝혔다. 협약식은 11일 오후 서울 강서구 아이더스코리아 본사에서 진행됐다.

협약식에는 유승민 대한탁구협회장, 장성식 아이더스코리아 대표이사와 임직원이 참석했으며, 양측은 국가대표 선수 지원과 탁구가 생활체육으로 활성화되는데 함께하기로 약속했다.

아이더스코리아는 탁구협회에 발전기금과 5천만원 상당의 치킨 상품권 등을 지원하면서 국가대표팀이 국제대회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도록 아낌없는 응원에 나선다.

더불어 탁구 인재 발굴에 힘쓰고, 탁구가 국민 스포츠로 자리잡는데 함께한다는 계획이다. 탁구 국가대표팀 선수들은 아이더스코리아의 <푸라닭 치킨> 로고가 새겨진 유니폼을 입고 국제무대에서 활약한다.

유승민 대한탁구협회장은 “쉽지 않은 시기, 통 큰 지원에 대한 결단을 내려준 아이더스코리아 장성식 대표에게 깊은 감사를 전한다“면서 “우리 탁구 대표팀도 아이더스코리아의 응원과 함께 ‘땀과 노력’이라는 본연에 충실하면서도 상대에 맞는 전략으로 국제무대에서 더욱 좋은 성적을 거둬 <푸라닭 치킨>의 이름을 세계에 함께 알릴 것”이라고 말했다.

장성식 아이더스코리아 대표이사는 “다양한 스포츠 마케팅 활동을 펼치며 스포츠 구단 및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노력해왔는데 이번 기회를 통해 대한탁구협회에 후원을 할 수 있게 돼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면서 “거리두기 해제로 스포츠 산업이 활력을 되찾은 만큼 탁구인들의 화합과 친목 도모에 조금이나마 보탬이 돼 기쁘고, 이번 후원이 대표팀의 금빛 스매싱으로 이어져 대한민국 탁구가 한 단계 도약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