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쫄면주는 삼겹본능> 가정의 달 맞아 ‘프리미엄 오리구이’ 출시
상태바
<쫄면주는 삼겹본능> 가정의 달 맞아 ‘프리미엄 오리구이’ 출시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2.05.06 11: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쫄면주는 삼겹본능(이하 삼겹본능)>이 가정의 달을 맞아 온가족이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오리구이’를 최근 출시했다.

<삼겹본능>은 다양한 외식 브랜드를 보유한 ㈜놀부가 2018년 선보인 삼겹살 배달 전문 브랜드로, 집에서 구워 먹기 번거로운 삼겹살을 간편하고 푸짐하고 맛있게 먹도록 구성해 판매하고 있다. 특히, ‘고기에는 쌈이 최고’라는 일반적인 생각에 벗어나 쫄면을 함께 제공한다.

이번에 출시하는 메뉴 역시 놀부의 비법 소스로 훈제오리와 오리불고기를 볶아내 완성했다. 훈연향이 느껴지는 쫄깃한 훈제오리와 오리 고유의 육질을 맛볼 수 있는 오리불고기를 순한맛과 좀 더 매콤하게 즐길 수 있는 고추장 맛 중 취향대로 선택해 먹을 수 있도록 한 것이 특징이다.

<삼겹본능>은 배달의민족, 요기요, 쿠팡이츠 등 배달 앱을 통해 편리하게 주문할 수 있으며, 주요 배달앱을 통해 다양한 프로모션도 매달 선보이고 있다.

놀부 관계자는 “프리미엄 오리구이는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맛의 즐거움과 함께 가족의 건강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신메뉴 개발의 결과이다”라며, “돼지고기 삼겹 메뉴만 판매하던 삼겹본능에서 다양한 취향의 소비자를 만족시킬 수 있는 신메뉴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