돼지바를 빙수로 즐긴다···<커피베이> 롯데푸드와 ‘돼지바 빙수’ 3종 선보여
상태바
돼지바를 빙수로 즐긴다···<커피베이> 롯데푸드와 ‘돼지바 빙수’ 3종 선보여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2.04.26 2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페 프랜차이즈 <커피베이>가 롯데푸드와 손잡고 2022년 여름 시즌메뉴 ‘돼지바 빙수’를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돼지바 빙수는 실제 돼지바에 사용하는 초코 크런치와 딸기잼을 듬뿍 담은 신메뉴로 돼지바 특유의 바삭한 식감이 매력적이다. 돼지바 메뉴 구매 시 돼지바 캐릭터가 그려진 데코픽까지 함께 증정해 재미도 더했다.

돼지바 콜라보 메뉴는 총 3종으로 취향에 맞게 골라 먹을 수 있다. 우선, ‘돼지바 눈꽃빙수’는 바삭한 돼지바 크런치와 부드러운 우유 얼음이 환상의 조화를 이룬다. ‘돼지바 얼음빙수’ 시원한 얼음을 활용해 달콤하고 아삭하게 즐길 수 있고, ‘돼지바 프라노베’는 돼지바 아이스크림을 음료로 즐길 수 있는 메뉴다.

<커피베이>는 돼지바 빙수 외에도 여름철 인기 빙수를 함께 선보여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달콤한 애플망고 위에 알록달록 도넛이 돋보이는 ‘애플망고 도넛 빙수’, 상큼한 딸기 위에 도넛을 포인트 데코로 얹은 ‘딸기 도넛 빙수’, 고소한 오곡가루와 연유, 통단팥이 가득한 ‘오곡 팥 빙수’가 있으며, 빙수는 취향에 따라 우유 얼음을 활용한 ‘눈꽃 빙수’, 시원한 얼음을 활용한 ‘얼음 빙수’, 혼자서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마시는 컵빙수’ 중 택할 수 있다.

<커피베이> 빙수는 전국 매장과 배달을 통해 만날 수 있으며, 빙수 모든 메뉴에는 아이스크림, 인절미, 팥, 도넛 등의 토핑을 추가할 수 있어 보다 풍부한 맛으로 즐길 수 있다.

<커피베이> 백진성 대표는 “금번 돼지바 빙수는 고객에게 재미와 신선한 경험을 선사하고자 롯데푸드와 함께 기획한 콜라보 메뉴”라며 “<커피베이>만의 맛과 개성이 담긴 메뉴 개발을 위해 앞으로도 더욱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