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알볼로> 내달 4일까지 ‘대새피자 1+5’ 이벤트…라지 사이즈 5판 제공
상태바
<피자알볼로> 내달 4일까지 ‘대새피자 1+5’ 이벤트…라지 사이즈 5판 제공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2.04.26 2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자 브랜드 <피자알볼로>가 5월 4일까지 ‘대새피자 1+5’ 이벤트를 이어간다.

대새피자 주문 시 5판을 무료로 제공하는 통큰 이벤트로, <피자알볼로>는 신메뉴 대새피자를 알리고, 가정의 달을 맞아 피자로 마음을 전할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피자알볼로> 공식 앱 등에서 내달 4일까지 마케팅 SMS 수신 동의를 한 다음 대새피자를 주문하면 자동 응모되는 방식으로, 멤버십 회원에 한해서 진행된다.

쿠폰 및 제휴할인, 세트메뉴를 주문하는 경우에도 참여가 가능하며, 내달 6일 추첨을 통해 선정된 20명에게는 대새피자 라지 사이즈 5판이 제공된다.

참고로, 대새피자는 치킨 프랜차이즈 <바른치킨>과 협업해 만든 피자로, <피자알볼로>의 시그니처 흑미 도우 위에 <바른치킨>의 대새레드소스와 아르헨티나 자연산 홍새우, 페퍼로니 등이 풍성하게 올라갔다.

<피자알볼로>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신메뉴 대새피자를 더 많은 고객이 즐기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피자알볼로>를 사랑하는 고객들에게 보답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계속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