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베이> 가맹점 다방면 지원, ‘창업 경쟁력’ 구축
상태바
<커피베이> 가맹점 다방면 지원, ‘창업 경쟁력’ 구축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2.04.22 15: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페 프랜차이즈 <커피베이>가 13년간의 운영 노하우를 통한 최적의 방법으로 가맹점을 다방면 지원 중이다.

22일 <커피베이>에 따르면 우선, 초보 창업자를 위해 오픈에 필요한 전반적인 매장 운영 교육을 제공하고 있다. 오픈 직후에는 오픈 지원 슈퍼바이저를 배정해 매장의 안정적인 운영을 돕는다. 이후에도 담당 슈퍼바이저를 통해서 서비스 교육, 메뉴 관리, 매장 운영 등 가맹점주를 배려한 다양한 제도를 시행 중이다.

여기에 더해 가맹점 매출을 끌어 올리기 위해 적극적인 브랜드 마케팅을 하고 있다. 매년 화제의 드라마, 예능 등 TV 프로그램 제작지원을 하는 것은 물론 배달앱 할인 프로모션, 메뉴 핫딜 등을 진행하고 있으며, 특히 가맹점 부담 없이 본사 100%로 실시해 점주에게도 큰 호응을 얻고 있다고 한다.

또, 매 시즌마다 트렌드를 반영한 신메뉴들을 정기적으로 출시하고 있다. 합리적인 가격에 만족감을 느낄 수 있는 가성비 메뉴들로 소비자 충성도와 신뢰를 높여 브랜드파워 또한 높이고 있다.

<커피베이> 관계자는 “카페 창업 시장은 경쟁이 치열해 철저한 사전 준비와 오픈 후 체계적인 관리가 성공의 필수 조건으로 꼽힌다”면서 “프랜차이즈 창업에 대한 선호도가 높고, 처음 창업 시장에 진입하는 창업자들을 위해 창업 준비부터 오픈, 그리고 이후 관리까지 완벽하게 지원해 줄 브랜드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