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린토피아> 21일부터 전국 7개 도시 순회, 창업 설명회 개최
상태바
<크린토피아> 21일부터 전국 7개 도시 순회, 창업 설명회 개최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2.04.20 19: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탁 전문기업 <크린토피아>가 21일 속초를 시작으로 전국 7개 도시에서 창업설명회를 개최한다.

20일 <크린토피아>에 따르면 이번 창업설명회는 21일 속초를 시작으로 28일에는 서울, 시흥, 춘천, 대구, 부산 등 5개 도시에서 동시 개최하고, 30일은 광주에서 열린다.

창업설명회에서는 창립 30주년을 맞은 <크린토피아>의 노하우와 창업 지원·가맹점 운영 등의 정보를 들을 수 있다. 특히, 상권 분석을 기반으로 투자 상황에 맞는 창업 모델을 제안받고, 창업을 준비하며 궁금했던 점을 해소할 수 있는 질의응답 시간도 주어진다.

<크린토피아>는 참석자 전원에게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하고, 실제 계약까지 이뤄질 경우 계약 조건에 따라 코인워시 건조기, loT 솔루션 요금 지원, 임대료 지원 등 최대 2000만원의 창업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창업설명회는 창업에 관심 있는 예비점주는 누구나 참석 가능하고, 자세한 장소와 시간은 <크린토피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크린토피아> 홍보 담당자는 “<크린토피아>는 세탁편의점, 세탁멀티숍, 코인빨래방 등 예비 창업자의 니즈에 부응하는 다양한 창업 모델을 제시하고 있다”며 “변화하는 사회, 경제적 트렌드에 맞춰 인건비 없이 안정적인 수익을 얻을 수 있는 코인 빨래방 등 다양한 창업 모델에 대한 유용한 정보를 확인하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크린토피아>는 3100여 개의 매장을 보유 중으로, 일반 매장부터 무인형으로 인건비 부담 없는 코인빨래방 ‘코인워시365’, 세탁편의점과 코인빨래방의 장점을 합친 유무인 결합형 ‘일반매장+코인워시’까지 다양한 창업 모델을 제시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