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통닭> ‘바삭대표 선거’ 광고 캠페인…마동석, 총 5명의 후보로 등장
상태바
<노랑통닭> ‘바삭대표 선거’ 광고 캠페인…마동석, 총 5명의 후보로 등장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2.04.13 13: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소비자 투표 참여기간 6월까지
추첨 통해 경품 증정

㈜노랑푸드의 치킨 프랜차이즈 <노랑통닭>이 선거 콘셉트의 ‘노랑통닭 바삭대표 선거’ 캠페인 영상을 12일 공개했다.

소비자와의 소통 강화를 위해 <노랑통닭>이 기획한 것으로, 캠페인 영상에는 5명의 후보가 등장한다. 5명의 후보는 <노랑통닭> 전속모델 배우 마동석이 맡았으며, 5개의 선거 캠프 후보로 각각 등장해 공방전을 벌인다.

기호 1번 ‘가마솥에 튀겨 바삭하당’의 ‘가동석’, 2번 ‘나트륨을 줄여도 바삭하당’의 ‘나동석’, 3번 ‘다 같이 푸짐하게 바삭하당’의 ‘다동석’, 4번 ‘라이브한 소리까지 바삭하당’의 ‘라동석’, 마지막으로 기호5번 ‘마지막까지 바삭하당’의 ‘마동석’이다.

유세 트럭을 타고 지지자들을 찾거나, 전통 시장을 방문하는 등 익히 알려진 선거 유세 방식을 재치있게 활용해 몰입도와 유쾌함을 선사한다.

소비자는 각 후보의 공약 영상을 본 후 별도 마련된 이벤트 페이지에서 자신이 지지하는 후보에게 투표하면 된다. ‘바삭대표 선거’ 투표 참여기간은 6월 30일까지며, 최종 당선 발표는 7월 15일에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각 후보들에게 응원 메시지를 전달하거나 투표에 참여한 이에게는 추첨을 통해 다양한 경품이 주어진다.

<노랑통닭> 관계자는 “특제 파우더와 가마솥 등을 사용한 <노랑통닭>만의 차별화된 우위의 바삭함을 표현하기 위해 선거 캠페인을 활용해 기획했다”며, “<노랑통닭>이 지닌 남다른 바삭함을 앞으로도 참신한 기획을 통해 소비자에게 알릴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