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랑통닭> 가맹점 교육 위한 ‘충청 교육센터’ 개관
상태바
<노랑통닭> 가맹점 교육 위한 ‘충청 교육센터’ 개관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2.04.08 19: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면적 100평 규모, 다양한 커리큘럼
23일 창업 설명회 진행

㈜노랑푸드의 치킨 프랜차이즈 <노랑통닭>이 지역 신규 가맹점주 교육을 위해 ‘충청 교육센터’를 오픈했다.

7일 노랑푸드에 따르면 충청 교육센터는 대전광역시에 연면적 100평 규모로 지어졌으며, 가맹점 교육을 주 목적으로 실습실을 포함해 이론 교육장 등의 아카데미 시설을 갖췄다.

향후 본사가 위치한 서울 교육장에서 이뤄지던 기존 가맹점 교육 커리큘럼을 확대해 충청 교육센터에서 진행한다.

조리 실습장은 신규 가맹점주가 성공적인 매장 운영을 해낼 수 있도록 가맹점 조리 환경과 유사하게 구현했다. 기본적인 조리 실습부터 가맹점 운영 적응력을 강화를 위한 시뮬레이션 프로그램 등 체계적인 커리큘럼이 제공된다.

여기에 지역 사무소 역할을 하면서 지역 출점의 교두보 역할을 할 계획이다. 현재 <노랑통닭> 가맹점은 570여 개로 수도권을 제외한 지역 가맹점의 신규 출점 수요가 높다고 한다.

<노랑통닭>은 23일, 충청 교육센터에서 예비 창업자들을 대상으로 창업 설명회를 갖는다. 참여 신청은 <노랑통닭> 공식 홈페이지에서 하면 된다.

노랑푸드 관계자는 “수도권을 중심으로 성장하고 있는 <노랑통닭>의 지역 출점을 강화하고자 이번 충청 교육센터를 오픈하게 됐다”면서 “지역 가맹점주 편의는 물론 본격적인 지역 출점을 위한 다양한 역할을 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