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창업의 핵심은 커피 맛”···<커피베이> ‘자체 로스팅 플랜트’ 운영
상태바
“카페 창업의 핵심은 커피 맛”···<커피베이> ‘자체 로스팅 플랜트’ 운영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2.03.28 17: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커피베이>가 다년간의 노하우로 한결 같은 커피 맛과 최상의 원두로 소비자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고 최근 밝혔다.

실제 <커피베이>는 자체 원두 로스팅 공장인 ‘AT글로벌’을 통해 원두 선별부터 로스팅까지 전 프로세스를 관리한다. 안전한 먹거리 제공을 위해 AT글로벌은 클린 사업장 인증, 위험성 평가 우수사업장 인증을 받았다.

원두는 브라질, 콜롬비아, 과테말라, 에티오피아, 온두라스 등 5가지 아라비카 원두를 하이 미디엄 방식으로 로스팅해 고소하고 부드럽게 <커피베이>만의 차별화된 커피를 제공 중이다.

가맹점에는 합리적인 가격의 원두를 안정적으로 공급하고 있다. 자체 원두 로스팅 공장이 있다보니 브랜드 설립 후 원두 가격을 한번도 인상하지 않고, 원가 경쟁력을 유지하면서 매장의 안정적인 운영을 돕고 있다고 한다.

<커피베이> 백진성 대표는 “카페 창업의 성공은 결국 커피에 달려 있고, 커피 맛이 가장 기본이 돼야 경쟁력을 가질 수 있다”면서 “<커피베이>는 한결 같은 커피 맛을 유지하며, 변화하는 트렌드에 맞게 다양한 베리에이션 메뉴를 개발해 소비자의 만족도를 끌어 올리는 중”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