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한리필 떡볶이 프랜차이즈 <두끼> 론칭 7주년
상태바
무한리필 떡볶이 프랜차이즈 <두끼> 론칭 7주년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2.03.23 12: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한리필 떡볶이 프랜차이즈 <두끼>가 브랜드 론칭 7주년을 맞아 업계 1위 기업으로 올라가는 발판 마련에 나선다고 23일 밝혔다.

<두끼>는 2014년 고대 안암점에서 시작해 론칭 초기부터 성장 곡선을 그리며 인지도를 높여왔다. 여기에 대만, 태국, 싱가포르, 베트남 등 동남아시아 시장과 미국의 뉴욕, 뉴저지, 버지니아주 마스터 프랜차이즈 계약을 통해 북미 시장까지 진출했다.

이같은 성공에 대해 <두끼>는 고객이 직접 재료를 선택, 조리하는 셀프 방식의 차별화 시스템 덕분이라고 봤다.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고, 이와 동시에 매장 인건비는 절감돼 고객과 가맹점의 만족도를 높였다는 설명이다.

<두끼>는 현재 가맹점 활성화를 위해 로제소스를 활용한 ‘로제페스티벌’과 누구나 좋아하는 맛을 담은 ‘맘껏버거’ 등의 이벤트와 함께 식자재 및 홍보물을 지원하며 가맹점과 동반 성장을 위해 노력 중이다.

<두끼> 관계자는 “고객 만족, 가맹점 만족을 최우선으로 떡볶이 그 이상의 가치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면서 “글로벌 선도 프랜차이즈 기업으로 시대를 대표하는 브랜드로 발전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