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리스> 단백질 한 잔 ‘이지 쉐이크’ 2종…“파우치에 물만 넣어도 맛있어”
상태바
<할리스> 단백질 한 잔 ‘이지 쉐이크’ 2종…“파우치에 물만 넣어도 맛있어”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2.03.22 20: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할리스>가 간편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는 단백질 쉐이크 ‘이지 쉐이크’ 2종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지 쉐이크 2종은 필수 아미노산 BCAA를 포함한 단백질과 다양한 영양소가 함유됐으며, 고소하고 달콤한 맛을 더해 물만 넣어도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게 특징이다.

우선 ‘이지 쉐이크 그레인’은 귀리, 통현미, 통흑미, 퀴노아 등 다양한 곡물이 들어가 고소한 풍미와 함께 곡물 알갱이의 씹는 맛도 느낄 수 있다. ‘이지 쉐이크 초코’는 달콤한 초코맛 베이스에 카카오닙스와 견과류로 식감을 더했다.

<할리스>에 따르면 이지 쉐이크는 스파우트 파우치 형태로 휴대하기 쉽다. 파우치의 표시선에 맞춰 물이나 우유, 두유 등 취향에 따라 음료를 넣고 흔들기만 하면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단백질 쉐이크로 포만감도 느낄 수 있어 식사 대용이나 다이어터를 위한 간편한 식단으로도 제격이다. 성장기 어린이 간식으로 활용하기에도 좋다. 가격은 2종 모두 낱개로 2,700원이다.

<할리스> 관계자는 “건강을 중시하는 트렌드에 맞춰 선보인 제품으로, 간편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는 단백질 쉐이크”라면서 “물만 넣어도 맛있게 즐길 수 있으니 건강과 맛, 간편함까지 모두 챙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