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마루> 베이징 패럴림픽 선수단 후원…피자 200판 제공
상태바
<피자마루> 베이징 패럴림픽 선수단 후원…피자 200판 제공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2.03.22 19: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영존 대표, 장애인컬링협회 부회장으로 활동
2022 베이징 동계패럴림픽 컬링 경기 모습 [사진=피자마루]
2022 베이징 동계패럴림픽 컬링 경기 모습 [사진=피자마루]

피자 프랜차이즈 <피자마루>가 ‘2022 베이징 동계패럴림픽’에 참가하는 우리 선수단에 피자 200판을 후원했다.

최근 <피자마루>에 따르면 <피자마루> 운영사인 ‘푸드죤’의 이영존 대표는 대한장애인컬링협회 부회장으로 활동하고 있다. 협회 부회장인 이 대표는 평소에도 피자를 후원하는 등 휠체어컬링 선수단에 애정을 쏟아왔다.

이번 제13회 베이징 동계패럴림픽은 4일부터 13일까지 열흘간 중국 베이징과 옌칭, 장자커우에서 열렸으며, 우리나라는 6개 전 종목에 선수 32명과 임원 50명 등 총 82명의 선수단을 파견했다.

휠체어컬링 국가대표로 패럴림픽에 첫 출전한 ‘팀 장윤정고백’(스킵 고승남, 리드 백혜진, 세컨드 정성훈, 서드 장재혁, 후보 윤은구)은 5승 5패, 11개팀 중 최종 6위로 목표 삼은 메달권에 들지는 못했다.

하지만 휠체어컬링에서 세계랭킹 2위인 노르웨이와 세계랭킹 4위이면서 평창에서 동메달을 딴 캐나다를 잇달아 이기면서 한국 휠체어컬링의 희망을 확인하는 경기였다.

<피자마루>는 메달 획득과 관계없이 눈부신 투혼을 발휘한 휠체어컬링 대표팀과 다른 종목의 선수단을 격려하고 응원하고자 피자 지원에 나섰다고 한다. 이번 지원 외에도 ‘상생과 동행’이라는 경영이념에 맞춰 대한장애인역도연맹 선수들을 후원하기도 했다.

<피자마루> 관계자는 “우리나라 패럴림픽 선수단이 코로나19로 인한 국제 대회와 전지훈련 취소 등의 어려움 속에서도 포기하지 않고 패럴림픽에 도전했다는 소식을 들었다”며 “도전을 멈추지 않은 선수들과 가족 분들을 응원한다”며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