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라닭 치킨>, 사각피자 P-피자와 콘소메 사이드 3종 출시
상태바
<푸라닭 치킨>, 사각피자 P-피자와 콘소메 사이드 3종 출시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2.03.08 17: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푸라닭 치킨>이 신메뉴 P-피자 3종과 콘소메 사이드 3종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신메뉴 P-피자는 사각 형태의 디트로이트 피자로 ▲콘마요 ▲파불고기 ▲쉬림프베이컨 총 3종이다.


P-피자는 푸라닭의 P와 피자의 합성어로 <푸라닭 치킨>의 주요 치킨 메뉴인 고추마요 치킨과 블랙알리오, 파불로 치킨의 소스와 토핑을 활용해 시그니처 소스가 가미된 피자를 맛볼 수 있다. 또한 기존의 원형 형태가 아닌 사각 형태에 디트로이트 피자만의 특유의 감성과 맛을 느낄 수 있다.

고추마요를 활용한 P-피자(콘마요)는 푸라닭 치킨의 인기 소스인 고추마요 소스에 쫄깃한 옥수수와 할라페뇨 토핑을 더해 다양한 식감과 맛을 한 번에 즐길 수 있으며, P-피자(쉬림프베이컨)는 블랙알리오 소스에 새우, 베이컨 토핑이 가득 얹었다. 또 P-피자(파불고기)는 아삭하고 향긋한 파와 진하고 고소한 불고기 맛이 더해진 피자 메뉴다.


P-피자 3종과 함께 출시된 콘소메 사이드 3종은 ▲콘소메 치즈볼 ▲콘소메 치즈스틱 ▲콘소메 레귤러컷으로, ‘콘소메이징’ 치킨의 시즈닝과 <푸라닭 치킨> 인기 사이드 메뉴를 조합하여 탄생한 메뉴다.

이번 사이드 3종 모두 더 완벽해진 단짠이 특징인데, 특히 콘소메 치즈볼은 인기 메뉴인 블랙치즈볼에 콘소메 시즈닝이 만나 바삭 쫀득함에 단짠단짠이 더해져 MZ세대 취향을 저격했다.


<푸라닭 치킨> 관계자는 “이번 3종과 P-피자 3종과 콘소메 사이드 3종은 푸라닭 치킨 기존 인기 메뉴의 확장성을 활용한 메뉴”라며 “특히 콘소메 사이드 3종은 푸라닭 치킨을 다양하게 즐기는 고객들의 리뷰를 바탕으로 콘소메이징 시즈닝과 가장 잘 어우리는 사이드 메뉴를 엄선하여 출시되었다"고 밝혔다.

한편 <푸라닭 치킨>은 4일부터 전국 가맹점에서 치킨 구매 시 미니언즈와 콜라보레이션으로 탄생한 시즌 패키지를 제공하고 있으며, 전국 100개 가맹점에서는 방문포장 고객을 대상으로 미니언즈 굿즈 슬리퍼의 굿즈 슬리퍼가 한정 판매하고 있다. 미니언즈 콜라보레이션을 통한 프로모션 진행 내용 및 굿즈 슬리퍼 판매 가맹점 100곳의 정보는 <푸라닭 치킨>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