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공식 유튜브 채널 리뉴얼…댓글·커뮤니티 탭 오픈
상태바
<투썸플레이스>공식 유튜브 채널 리뉴얼…댓글·커뮤니티 탭 오픈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2.02.17 18:29
  • 조회수 6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Z세대 고객과 소통 강화

카페<투썸플레이스>가 MZ세대를 위한 콘텐츠 강화에 나선다고 17일 밝혔다.

17일 <투썸플레이스>에 따르면 공식 유튜브 채널을 ‘투썸스튜디오# make썸noise(메이크 썸 노이즈)’라는 새로운 콘셉트로 단장했다. MZ고객과의 소통 강화를 위한 시끌벅적한 스튜디오로 만들겠다는 뜻이라고 한다. 더불어 MZ세대와의 소통을 위해 댓글 및 커뮤니티 탭을 오픈하고 누구나 쉽게 참여하게 한다는 계획이다. 카카오 엔터테인먼트와 지속적인 협업으로 콘텐츠 퀄리티도 더 높일 예정이다.

단순한 웹 예능 형태의 콘텐츠에서 벗어나 ASMR(귀 가까이서 들리는 듯한 소리나 자연의 소리 등으로 심신안정에 도움을 줌), 아트, 고민 상담, 음악, 숏폼(짧은 동영상) 등 MZ세대가 유튜브에서 실제 즐겨 보는 콘텐츠로 재구성한다.

첫 번째 콘텐츠로 17일에는 화제의 인물 ‘가비’가 스무살 친구들과 함께 <투썸플레이스>에서 고민을 나누며 따뜻한 응원을 전하는<고민있썸?>을선보인다.

이외에도 20, 30대가 선호하는 ASMR을 접목해 <투썸플레이스>의 신제품들을 매력적으로 보여줄 <들어봤썸?>도 예정 중이다. 달콤한 소리와 감성적인 비주얼로 MZ세대 선호 작가와 협업해 <투썸플레이스> 제품을 활용해 아트를 제작하는<그려봤썸?>도 곧 만나볼 수 있다. 

지난해 카카오 엔터테인먼트와 협업해 모델 ‘정혁’과 함께 매장에서 고객들과 인터뷰로 소통했던 <뉴썸>은 직접 고객들을 찾아다니며 소통하는 콘텐츠로 업그레이드돼 돌아온다.

글로벌K팝 대표 미디어 ’원더케이(1theK)’와 다양한 가수들의 감미로운 콘서트를 <투썸플레이스>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는 <10PM 라이브>도 선보인다. <10PM 라이브>는 ‘1theK Originals(원더케이 오리지널)’ 유튜브 채널과 공식 SNS에서도 공개된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MZ세대가 선호하는 콘텐츠에 더욱 집중하여 채널 안에서 재미와 감동을 가져가도록 브랜드 채널을 새롭게 개편했다”면서 “다채로운 포맷의 콘텐츠들은 물론 고객 이벤트와 커뮤니티 소통도 활발하게 진행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