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페 프랜차이즈 <감성커피>가 이른 봄 기운을 만끽할 쑥 음료 2종과 딸기 음료 2종을 출시한다.
17일 <감성커피>에 따르면 이번 신메뉴는 ▲쑥팥쉐이크 ▲아임쑥페너 ▲딸기몽땅 주스 ▲딸기톡톡 유자에이드 등 총 4종이다.
우선, <감성커피>가 선보인 쑥 음료 2종은 풍미가 뛰어난 거문도 해풍쑥만을 사용한만큼 색·향·맛이 모두 진한 것이 특징이다.
쑥팥쉐이크는 거문도 해풍쏙에 달콤한 팥앙금, 쫀득한 떡, 부드러운 크림을 올린 밀크쉐이크 메뉴다. 아임쑥페너는 진한 쑥라떼 위에 떡과 부드러운 크림을 얹어 쑥 특유의 풍미가 물씬 느껴진다고 한다.
특히, 쑥팥쉐이크와 아임쑥페너에 사용하는 거문도 해풍쑥은 전남 여수의 대표 특산물이다. 거문도 청정지역에서 자라 소금기를 머금은 해풍과 해무가 스며들어 각종 미네랄이 풍부하고, 쑥 향이 진하고 부드러운 것이 특징이다.

쑥 외에도 봄철 대표 과일인 딸기 음료도 선보인다. 딸기몽땅 주스는 이름처럼 딸기가 가득 들어간 오리지널 딸기 주스다. 입 안 가득 딸기 본연의 맛을 즐길 수 있다.
딸기에 유자를 더한 딸기톡톡 유자에이드는 달콤상큼한 맛과 톡톡 튀는 맛으로 딸기와 유자가 어우러지면서 나오는 화사한 색감은 시각적으로도 만족감을 선사한다.
기존의 ‘듬뿍딸기 밀크쉐킷’, ‘딸기 꿀꺽라떼’, ‘요거딸기 스무디’ 등에 더해 이번 신메뉴 2종 추가로 총 5종의 딸기 음료를 <감성커피>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감성커피> 관계자는 “봄의 설레는 기운을 미리 즐기도록 거문도 해풍쑥과 딸기를 가득 담아 신메뉴를 출시했다”며 “맛은 물론 비주얼까지 뛰어난 <감성커피>의 신메뉴와 함께 봄을 오감으로 느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