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디야커피>가 1,200만 아이폰 유저를 위해 미래에셋증권의 간편결제 서비스 ‘미래에셋PAY(페이)’를 도입한다.
14일 <이디야커피>에 따르면 미래에셋PAY는 아이폰 기반의 NFC(근거리 무선 통신망)기술을 활용한 간편결제 서비스다. <이디야커피> 가맹점에 별도 설치된 NFC 결제 패드에 핸드폰을 대기만 하면 1~2초만에 결제가 이뤄진다.
미래에셋PAY 도입을 기념해 <이디야커피>는 이달 21일부터 내달 20일까지 ‘미래에셋PAY X <이디야커피> 룰렛이벤트’도 진행한다. 총 1억 원 상당의 애플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로, <이디야커피>에서 미래에셋PAY 이용하는 고객이 대상이다.
고객은 이벤트 기간 내 미래에셋PAY 앱에 가입한 다음 전국 <이디야커피> 매장에서 미래에셋PAY로 3천 원 이상 결제하면 룰렛을 돌릴 수 있는 응모권이 지급받는다.
휴대폰 번호별 1일 1회 참여 가능하며, 이벤트 기간 내 최대 28회까지 참여할 수 있다. 고객은 즉석으로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고, 당첨되면 랜덤으로 경품이 제공된다.
경품을 살펴보면 ▲애플맥북프로13형(10명) ▲아이폰 13 프로(10명) ▲아이패드 프로(10명) ▲애플워치 시리즈 7(30명) ▲에어팟 3세대(30명) ▲애플펜슬 2세대(50명) ▲에어태그(200명) ▲이디야 멤버스 쿠폰 500원권(2만 명) 등 푸짐하게 마련됐다.
이와 더불어 룰렛 이벤트 종료 후에는 이벤트에 참여한 전 고객 중 1명을 추첨해 ‘애플 풀 패키지’를 추가 증정한다. 해당 세트는 이벤트에 경품으로 증정되는 애플 전상품을 각 1대씩 받는 것으로, 맥북 프로 13형부터 에어태그까지 약 470만 원 상당의 7가지 경품을 받게 된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고객의 편의성 증대와 서비스 제공을 위해 아이폰 터치 결제 서비스 미래에셋PAY를 도입하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서비스와 프로모션을 통해 <이디야커피> 고객분들의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