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 설 선물엔 <커피베이> ‘홈카페 세트’
상태바
새해 설 선물엔 <커피베이> ‘홈카페 세트’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2.01.20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페 프랜차이즈 <커피베이>가 민족 대명절 설을 앞두고 풍성하게 구성한 ‘홈카페 세트’를 최근 선보였다.

<커피베이>에 따르면 이번 홈카페 세트는 스틱커피, 콜드브루, 머그컵 등 홈카페 필수템으로 알차게 구성해 가족과 친구, 지인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안성맞춤이다.

세트를 살펴보면 먼저 첫 번째 세트는 <커피베이>의 커피 맛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스틱커피 2개와 <커피베이> 전용 블록 머그컵 2개로 구성됐다.

두 번째 세트는 기호에 맞춰 물이나 우유 등에 바로 부어 마실 수 있는 콜드브루와 블록 머그컵 2개로 구성됐으며, 콜드브루는 깔끔한 신맛을 느낄 수 있는 에티오피아 예가체프, 향이 풍부하고 쓴맛과 신맛이 조화를 이루는 케냐AA 콜드브루 중 1개를 선택할 수 있다.

영롱한 빛깔의 오로라 글라스와 스틱커피, 텀블러 등 실속 있게 구성한 선물 세트도 있다. 특히, 스틱커피(마일드·다크), 콜드브루(에티오피아 예가체프· 케냐AA), 블록 머그컵(블랙·레드 외 3종), 리유저블 텀블러(화이트·블랙) 등 모두 원하는 대로 선택할 수 있어 받는 사람 취향에 따라 고를 수 있는 게 장점이다.

<커피베이> 백진성 대표는 “홈카페 문화가 자리잡으면서 집에서도 다양한 맛과 제조 방식으로 커피를 즐기려는 고객 니즈가 늘어나고 있다”면서 “<커피베이> 홈카페 선물 세트는 개인별 취향이 세분화되고 있는 소비 트렌드에 맞춰 기획된 제품으로,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