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엽기떡볶이> 26일까지 인증샷 이벤트…올해도 ‘슬기로운 엽떡생활’
상태바
<동대문엽기떡볶이> 26일까지 인증샷 이벤트…올해도 ‘슬기로운 엽떡생활’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2.01.19 21: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대문엽기떡볶이>가 26일까지 ‘슬기로운 엽떡생활’ 인증샷 이벤트를 한다. 2022년 새해에도 <동대문엽기떡볶이>와 함께하는 콘셉트로 <동대문엽기떡볶이>를 즐기는 나만의 방법을 인증하면 된다.

우선, <동대문엽기떡볶이>를 구매한 인증샷과 필수 해시태그 #슬기로운엽떡생활 #나만의엽떡생활 등을 업로드한 다음 ‘러브엽떡’ 계정을 태그한다. 그 다음 <동대문엽기떡볶이> 공식 인스타그램 ‘러브엽떡’을 팔로우하고, 이벤트 안내 게시글에 참여 완료 댓글을 달면 된다.

<동대문엽기떡볶이>는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40명에게 1만 4000원 상당의 <동대문엽기떡볶이> 모바일 할인 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다. 28일 추첨하며, 당첨은 개별 안내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나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동대문엽기떡볶이> 관계자는 “고객이 엽기떡볶이와 함께 더욱 행복하게 한 해를 시작하길 바라는 마음을 담아 이벤트를 기획했다”면서 “앞으로도 소비자와 적극적으로 소통하고 다양한 혜택을 전하는 브랜드가 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