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촌치킨> 18일 저녁 7시 카카오쇼핑라이브…‘콤보·치즈볼 세트 4종’ 할인
상태바
<교촌치킨> 18일 저녁 7시 카카오쇼핑라이브…‘콤보·치즈볼 세트 4종’ 할인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2.01.17 16: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카오톡 선물하기서 23일까지 할인

<교촌치킨>이 18일 저녁 7시 ‘카카오쇼핑라이브’에서 풍성한 할인 혜택을 선보인다.

카카오쇼핑라이브에서는 <교촌치킨> 인기 콤보세트 메뉴 4종을 4천 원 할인 구매할 수 있는 모바일 상품권을 판매한다. 할인 혜택은 물론 쇼호스트들의 재치있는 입담과 진행으로 보는 재미까지 선사할 예정이라고 한다.

할인 세트 4종은 ▲허니콤보퐁듀치즈볼세트 ▲교촌콤보퐁듀치즈볼세트 ▲레드콤보퐁듀치즈볼세트 ▲반반콤보퐁듀치즈볼세트 등으로, <교촌치킨>은 허니콤보가 시그니처 메뉴인만큼 많은 고객의 관심이 쏟아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특히, 허니콤보퐁듀치즈볼세트 4천 원 할인은 이날 카카오쇼핑라이브 방송 중에만 만나볼 수 있는 혜택이다.

<교촌치킨>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도 할인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23일까지 허니콤보퐁듀치즈볼세트를 제외한 나머지 3종을 카카오톡 앱 내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4천 원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교촌치킨> 관계자는 “<교촌치킨>을 대표하는 치킨 콤보 메뉴와 퐁듀치즈볼을 함께 할인받아 즐길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면서 “앞으로 다양한 판매 채널을 통해 고객을 위한 더 나은 할인 혜택 마련에 힘쓸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