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라닭 치킨> 아이더스코리아, 4년 연속 ‘청년친화 강소기업’ 선정
상태바
<푸라닭 치킨> 아이더스코리아, 4년 연속 ‘청년친화 강소기업’ 선정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2.01.16 22: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치킨 프랜차이즈 <푸라닭 치킨>을 운영하는 ㈜아이더스코리아가 ‘청년친화 강소기업’으로 선정됐다. 이번 선정으로 4년 연속 청년친화 강소기업으로 선정되는 쾌거를 이뤘다.

10일 아이더스코리아에 따르면 꾸준한 정규직 채용으로 청년 일자리 창출에 기여했으며, ‘역지사지’라는 기업 이념을 바탕으로 직원 눈높이에 맞는 복지제도를 마련해 일하기 좋은 기업문화를 조성해왔다.

예를 들어 ▲평균 대비 높은 임금 ▲출산장려금 및 가족수당 지원 ▲지방 거주자를 위한 기숙사 운영 ▲일상생활에 다양하게 사용할 수 있는 선택적 복리후생비 지원 등을 운영 중이다.

아이더스코리아가 4년 연속 선정된 청년친화 강소기업은 중소기업에 대한 인식을 개선하고 취업을 유도하고자 청년고용 분야 실적이 우수한 기업에 고용노동부가 인증을 부여하는 제도다.

인증 기준은 임금, 일생〮활 균형, 고용 안정성 등을 기준으로 하는데 특히, 올해는 일반 중소기업 대비 임금과 신규채용 부분에서 우수 평가를 받은 기업들이 청년친화 강소기업으로 선정됐다.

아이더스코리아 관계자는 “<푸라닭 치킨>을 위해 함께 일하는 직원들에게 더 나은 일자리를 제공하고자 매해 고심한다”면서 “청년친화 강소기업이라는 뜻깊은 이름표를 매해 받게 된 것에 자부심을 느끼고, 선정과 함께 주어지는 혜택으로 직원들에게 영광을 돌릴 수 있어 감사하다”고 전했다.

앞서 <푸라닭 치킨>은 오븐-후라이드 전문 치킨 브랜드로 지난해 12월 16일 제22회 한국프랜차이즈산업발전유공(한국프랜차이즈대상)에서 국무총리 표창을 수상하며, 브랜드와 제품의 우수성을 입증하기도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