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시대, 피할 수 없다면 제대로 알고 대응하자
상태바
코로나 시대, 피할 수 없다면 제대로 알고 대응하자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2.01.12 2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맥세스컨설팅, 제35기 맥세스 실무형 프랜차이즈 전문가 과정 모집


코로나19 위기 속에서 살아남기 위해 프랜차이즈 본사들이 머리를 싸매고 있다. 죽느냐 사느냐. 코로나19의 타격과 가맹사업법 개정으로 혼란스러운 상황 속에서 기본에 충실하고 프랜차이즈 본사의 올바른 대응, 대비를 위해 프랜차이즈 전문가 과정이 문을 열었다.

프랜차이즈 컨설팅 전문기업 맥세스컨설팅이 ‘제35기 맥세스 실무형 프랜차이즈 전문가 과정’을 모집한다. 이번 제35기 과정은 ▲허위과장정보제공 ▲예상매출액 허위제공 ▲가맹계약서 표기 규제에 대한 대응 교육과 더불어, ▲코로나19와 포스트코로나 대응 전략 ▲브랜드 12,000개 시대에서 살아남는 전략에 대한 내용이 포함됐다.

위드코로나, 포스트코로나 시대에 살아남고 프랜차이즈 브랜드 12,000개 시대에 예비가맹점주에게 선택받기 위한 교육으로, 실무자도 놓치고 있는 프랜차이즈 개념부터 변화에 대응하는 경영까지 핵심적인 이론과 실제 사례, 실습으로 강의가 진행된다.

실무형 프랜차이즈 전문가 과정은 분쟁 및 코로나19로 인한 직·가맹점 폐업이 지속 증가하는 본사의 CEO 및 실무자, 코로나 시대 신규로 시작하는 브랜드의 FC 시스템 경영에 자신 없는 본사의 임직원, 코로나19로 인한 NEW 비즈니스 모델 및 프랜차이즈본사 시스템 구축 희망자, 대·중·소기업의 점포 및 프랜차이즈 실무 담당자, 강화된 가맹사업법 FC 시스템 실무적용에 어려움을 겪는 본사 임직원 등이 교육대상자다.

맥세스 전문가 과정은 프랜차이즈실무경영학원으로 등록되어 있어 교육청 방역기준을 준수해 안전하게 수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코로나19를 대비한 교육이 준비돼 있다.

해당 과정은 2월 26일부터 6월 4일까지 매주 토요일 맥세스컨설팅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접수는 선착순 43명까지이며, 접수 방법은 맥세스 홈페이지에서 신청서를 다운로드하여 작성 후 메일(maxedu1@naver.com) 또는 팩스(02-3443-3487)로 보내면 된다. 수강료 등 자세한 사항은 맥세스 홈페이지나 맥세스교육컨설팅딤(02-549-2324)에 문의하면 상담 가능하다.

*간편신청 링크 : https://forms.gle/xT2mrzdgtXkSwxij6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