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베네> 13일 네이버 쇼핑 라이브…최대 30% 할인, 멤버십 쿠폰 증정
상태바
<카페베네> 13일 네이버 쇼핑 라이브…최대 30% 할인, 멤버십 쿠폰 증정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2.01.08 08: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후 7시부터 1시간 동안 진행

커피 프랜차이즈 전문점 <카페베네>가 13일 네이버 쇼핑 라이브 방송에서 역대급 이벤트를 한다고 6일 밝혔다.

13일 오후 7시부터 8시까지 1시간 동안 진행하며, <카페베네> 선물세트와 베네 홀리데이 키트를 최대 30% 할인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라이브 방송 상품 구매 시에는 1만 원 상당의 <카페베네> 멤버십 쿠폰 패키지가 추가 증정되며, 자사 브랜드 스토어 찜 설정 시에는 라이브 방송 상품을 대상으로 2천 원 추가 할인도 적용받을 수 있다.

라이브를 위해 준비된 상품은 ▲베네 드립백 시그니처 선물세트 ▲베네 드립백 디카페인 선물세트를 비롯해 ▲홈카페 커피백 선물세트 ▲홈카페 베네브루 선물세트 ▲베네 홀리데이 키트 등 다채로운 카페베네의 인기, 신규 MD(자체 브랜드 상품) 등이다.

특히, 이번에 출시한 <카페베네> 선물세트는 <카페베네> 커피와 텀블러, 머그컵 등이 함께 담긴 구성으로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나만의 카페를 즐길 수 있다. 다양한 가격대와 구성으로 개개인의 취향에 맞춰 소중한 마음을 담아 선물하기에 적합하다.

<카페베네>는 이번 라이브 방송 시청자를 위한 특별한 경품 혜택도 마련했다. 먼저, 방송에서 구매 인증을 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카페베네> 아메리카노와 콜드브루로 구성된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실시간으로 진행하는 퀴즈 이벤트 정답자 전원에게는 베네캣 달고나를 전할 예정이다.

라이브 방송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카페베네’ 채널을 검색해 해당 시간에 라이브 방송을 클릭하면 된다. <카페베네> 채널 ‘알림 받기’를 설정하면 쇼핑 라이브 방송 시작 메시지가 미리 전달된다.

카페베네 관계자는 “더 많은 고객이 <카페베네> 커피와 함께 홈카페를 즐기도록 역대급 혜택을 담은 쇼핑 라이브를 준비했다”라며, “<카페베네>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통해 다가오는 설 선물도 합리적인 가격에 미리 준비해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