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대문엽기떡볶이> 16일까지 ‘QUIZ 엽떡고사’ 이벤트
상태바
<동대문엽기떡볶이> 16일까지 ‘QUIZ 엽떡고사’ 이벤트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2.01.07 1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론칭 20주년 기념
엽포터즈 3기 모집

<동대문엽기떡볶이>가 임인년 브랜드 론칭 20주년을 기념하는 ‘QUIZ(퀴즈) 엽떡고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은 16일까지며, <동대문엽기떡볶이> 관련 퀴즈를 풀고 간단한 설문에 답하면 된다. <동대문엽기떡볶이> 앱과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퀴즈 정답자 중 추첨으로 뽑힌 100명에게는 1만 4천 원 상당의 <동대문엽기떡볶이> 상품권과 여비더기 캐릭터 굿즈 세트가 주어진다. 또한, 20주년을 기념해 방문 포장 할인, 스탬프 적립 다양한 할인 이벤트도 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본사 ㈜핫시즈너는 “20년이라는 시간 동안 꾸준히 보내준 사랑 덕분에 브랜드 입지를 견고히 다질 수 있었다”며 “20주년 퀴즈 이벤트를 통해 모두가 즐거운 경험을 하길 바라고, 앞으로도 고객과 함께 하는 브랜드가 되겠다”고 부연했다.

이벤트와 더불어 이달 16일까지 ‘엽포터즈’ 3기도 모집한다. 엽포터즈는 <동대문엽기떡볶이> 브랜드를 체험하고 적극 홍보하는 일을 하는 서포터즈로, 이번이 3번째 모집이다.

이번에 모집하는 3기는 작년에 비해 활동 기간은 길어지고, 월별 활동지원 상품권도 소폭 조정됐다.

<동대문엽기떡볶이>를 좋아하는 누구나 엽포터즈로 지원 가능하며, 매월 진행되는 필수미션과 선택미션을 정해진 기한 내 성실히 수행하고 월별 활동마감보고서를 제출하면 된다.

정상 수료자에게는 수료증과 <동대문엽기떡볶이> 브랜드 굿즈가 주어진다. 우수활동자로 뽑힌 10명에게는 상금 50만 원의 혜택이 제공된다. 자세한 내용은 <동대문엽기떡볶이>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