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맹점 부담 없이 전액 본사 지원

수제맥주 브랜드 <생활맥주> 배달브랜드 <생활치킨>이 배달앱 ‘배달의민족’에서 12월 한 달간 할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프로모션은 <생활맥주>의 SBS 월화드라마 제작지원을 기념해 마련됐으며, 12월 한 달간 매주 월요일, 화요일에 배달 포장 주문하는 고객이나 ‘배민1’ 서비스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이뤄진다.
2만원 이상 주문하면 2천원, 4만원 이상 주문하면 6천원 할인 쿠폰이 제공되며 누구나 제한 없이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단, 할인 쿠폰은 인당 1일 1회로 제한된다.
지난달 <생활맥주> 배민쇼핑라이브 당시 인기 메뉴로 주목받았던 앵그리버드 치킨과 열무비빔면 세트, 7마리 새우가 통으로 들어간 통통새우바, 진짜 스팸을 튀긴 스팸튀김 등 모든 메뉴를 할인 받아 즐길 수 있는 기회다. 가맹점도 점주 부담 없이 100% 본사 지원으로 운영돼 긍정적인 반응이다.
<생활맥주>와 <생활치킨> 인증샷을 SNS에 공유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생활맥주> 모바일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한다. 인증샷을 본인 페이스북이나 인스타그램, 블로그, 유튜브, 트위터 등에 올리면 된다.
<생활맥주> 관계자는 “연말을 넉넉하고 풍성하게 보내도록 다양한 할인 혜택을 준비했으니 많은 고객이 혜택을 누리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창업&프랜차이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