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베이> 우수 가맹점 노하우 라이브 강의∙…점주 만족도 높아
상태바
<커피베이> 우수 가맹점 노하우 라이브 강의∙…점주 만족도 높아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1.12.01 1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페 프랜차이즈 <커피베이>가 우수가맹점 점주를 초청해 라이브 강의를 했다고 지난달 30일 밝혔다.

이번 라이브 방송은 9월 강연이 뜨거운 반응을 이끌면서 앵콜을 받아 실시한 것으로 앞서 수강한 가맹점주들의 의견을 바탕으로 업그레이드하여 진행했다. 강의 내용과 진행 방법을 개선하고, 지난 강연 시간보다 긴 시간 동안 이뤄졌다.

강의는 <커피베이> 전국 배달 매출 1위를 기록하고 있는 강동암사역점 정은지 점주가 진행했다. 비대면 시대 배달 매출을 높이는 노하우를 전하고, 고객 서비스에 대한 중요성을 알렸다.

강의를 듣는 점주들은 PC 또는 모바일로 어디서나 손쉽게 참여할 수 있었고, 실시간으로 자유로운 소통도 가능해 궁금해하는 것을 질의응답하는 시간도 가졌다. 무엇보다 <커피베이> 점주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어 만족도가 높았다.

실제, 교육 이후 설문 조사에서 “본사에서 가맹점과 소통해주려고 하는 것에 너무 감사하다” “힘든 시기에 점주님들 얼굴을 직접 보며 고민거리를 함께 나누니 많은 힘이 되었다” “실전에서 활용 가능한 꿀팁 공유 방송이었다” 등 점주들의 호평이 이어졌다.

<커피베이> 백진성 대표는 “코로나19 이후 필수가 된 배달 매출을 높이고자 하는 점주들에게 더욱 와 닿는 정보를 제공하고자 라이브 방송 기반의 프로그램을 기획했다”면서 “앞으로 점주들에게 실효성 있는 도움을 줄 다양한 콘텐츠를 기획해 매출 상승으로 이어지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