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베이> 올 겨울을 더욱 달콤하게…‘토피넛 5종’ 메뉴 출시
상태바
<커피베이> 올 겨울을 더욱 달콤하게…‘토피넛 5종’ 메뉴 출시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1.11.29 2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페 프랜차이즈 <커피베이>가 29일 올 겨울을 더욱 달콤하게 만들어 줄 신메뉴 ‘토피넛 5종’을 출시한다.

음료 3종과 베이커리 2종 등 총 5종으로, 토피넛을 활용한 음료와 곁들여 먹으면 좋을 베이커리를 함께 구성한 점이 특징이다.

3종 음료는 ▲토피넛 라떼 샷 ▲토피넛 라떼 ▲토피넛 프라노베로, <커피베이>에 따르면 토피넛 라떼는 달콤한 카라멜 토피에 고소한 넛츠 풍미를 더한 오리지널 라떼다.

샷 토피넛 라떼는 토피넛 라떼에 <커피베이>의 진한 에스프레소가 더해져 커피와 토피넛의 조화가 매력적이다. 토피넛 프라노베는 토피넛의 고소함을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아이스 음료다.

토피넛 음료와 잘 어울리는 베이커리 2종인 ▲토피넛 크로플 ▲토피넛 브레드와 토피넛 라떼와 토피넛 프라노베에는 그래놀라 토핑을 더해 식감이 더욱 살렸다고 한다. 달콤하고 고소하게 즐길 수 있는 신메뉴 ‘토피넛 5종’은 전국 <커피베이> 매장 또는 배달 서비스로 만나볼 수 있다.

<커피베이> 백진성 대표는 “연말연시를 맞아 다양한 연령대가 매장을 방문할 것으로 예상돼 남녀노소 모두의 입맛을 사로잡을 메뉴를 다채롭게 구성했다”면서 “높은 선호도를 가진 토피넛 신메뉴가 올 겨울 가맹점 매출을 견인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