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바두마리치킨>이 11월 홈페이지 리뉴얼을 단행했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티바두마리치킨>은 현대적인 색감과 디자인으로 홈페이지를 바꿨다. 무엇보다 모바일 접근 고객이 늘어나고 있는 점을 고려해 고객이 홈페이지 방문 목적에 따라 정보를 빠르게 찾을 수 있게 변경했다.
또한, 예비창업자가 홈페이지에서 관련 정보를 쉽게 찾도록 신경썼다. 창업 비용과 절차 등 실질적인 정보를 보다 쉽게 찾도록 하게 했으며, ‘성공창업인터뷰’ 카테고리를 신설하여 점주의 목소리로 정보를 들을 수 있게 한 점도 특징이다.
<티바두마리치킨>은 이번 리뉴얼 단행 외에도 사이드 메뉴 4종 버터플라이새우, 쫀득치즈볼, 갈릭치즈볼, 찰도그를 11월에 출시하고 브랜드 경쟁력을 높이는 데 박차를 다하고 있다.
<티바두마리치킨> 관계자는 “홈페이지 방문자의 편의성을 최우선 사항으로 두고, 더 젊고, 감각적인 브랜드 이미지를 표현하기 위한 홈페이지 디자인을 실현하는 ㄷ 중점을 두고 리뉴얼을 단행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창업&프랜차이즈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