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공돈까스> ‘2022년 사장님 간담회’ 개최…슈퍼콘 e기프트카드 출시
상태바
<무공돈까스> ‘2022년 사장님 간담회’ 개최…슈퍼콘 e기프트카드 출시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1.11.25 1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공돈까스>가 2022년 사장님 간담회를 열었다.

간담회는 9일 진행했으며, <무공돈까스>는 코로나19로 운영이 어려운 상황에도 힘써주는 점주의 노고에 감사를 전했다. 간담회에 참여한 점주들은 서로를 응원하며 매장 운영의 정보를 교환했다.

참고로, <무공돈까스> 최근 가맹점 50여개를 돌파하고, 2022년 상반기 100개 오픈을 목표로 하고 있다. 경쟁력 강화를 위해 이달 초에는 모바일상품권 플랫폼 기업 슈퍼콘과 모바일상품권을 선보이기도 했다.

출시한 e기프트카드 모바일상품권은 잔액관리가 가능한 1만원권, 2만원권, 3만원권, 5만원권 등 총 4가지 구성이며, 전국 매장에서 사용 가능하다.

구매는 현대이지웰페어 폐쇄몰과 위메프, 네이버스마트스토어 등에서 하면 되고, 지인에게 간편하게 선물할 수도 있다. <무공돈까스>는 e기프트카드 모바일상품권이 가맹점 매출 견인에 큰 역할을 하리라 기대감을 나타냈다.

<무공돈까스> 곽환기 대표는 “본사는 가맹점 운영의 매뉴얼 정착을 위해 노력하고 적극적으로 가맹점을 홍보하고 있다”면서 “점주는 열정적으로 가맹점을 운영하고 본사와 소통하면서, 본사와 가맹점이 공동 운명체로 성장하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