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본코리아, 가정간편식 ‘짜글이 2종’…된장찌개 · 곱창전골 재해석
상태바
더본코리아, 가정간편식 ‘짜글이 2종’…된장찌개 · 곱창전골 재해석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1.11.25 13: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외식 프랜차이즈 기업 더본코리아(대표 백종원)가 겨울을 맞아 가정간편식(HMR) 신제품 ‘짜글이 2종’을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쌀쌀해진 날씨에 색다른 국물요리를 찾는 소비자를 위한 것으로, 된장찌개와 곱창전골을 더본코리아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해 선보였다. 푸짐한 양은 물론 백종원 대표의 요리 노하우가 담긴 짜글이 레시피로 깊고 진한 국물 맛이 특징이라고 한다.

먼저 ‘소고기 된장 짜글이’는 재래식 된장에 고소한 차돌양지와 국산 무채를 듬뿍 넣어 구수하면서 시원한 국물이 입맛을 돋워준다. 자박한 육수에 태양초 고추장을 더해 깔끔한 맛을 즐길 수 있다.

‘포차식 곱닭 짜글이’는 엄선한 소곱창과 닭다리 순살을 푸짐하게 넣어 쫄깃하면서도 부드러운 식감이 동시에 느껴진다. 청양고추의 깔끔한 매운맛과 과일로 단맛을 낸 양념의 조화가 칼칼하면서도 중독성 있는 감칠맛을 선사한다.

짜글이 2종은 냄비에 담아, 직접 가열하거나 전자레인지에 데우면 6분 이내 조리 가능해 여행, 캠핑 시에도 안성맞춤이다. 홈술 메뉴로도 제격이며, 전문 음식점 못지않은 비주얼을 자랑해 언제 어디서나 외식의 기분을 만끽할 수 있다. 구입은 인터넷쇼핑몰 더본마켓에서 하면 된다.

더본코리아 관계자는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짜글이 메뉴를 동절기를 맞아 새롭게 재해석해 선보이게 됐다”라며, “백종원 대표의 노하우가 녹아든 이번 메뉴로 가정은 물론 캠핑장 등 야외에서도 간편하게 이색 별미로 즐겨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