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신한카드’ 출시…5가지 디자인, 고객 맞춤형 혜택 제공
상태바
‘투썸플레이스 신한카드’ 출시…5가지 디자인, 고객 맞춤형 혜택 제공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1.11.23 16: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0% 할인 및 무료 사이즈업

<투썸플레이스>가 신한카드와 손잡고 ‘투썸플레이스 신한카드’를 출시한다.

23일 <투썸플레이스>에 따르면 ‘투썸플레이스 신한카드’는 <투썸플레이스>가 처음으로 선보이는 PLCC이다. 참고로 ‘PLCC(Private Label Credit Card, 상업자 표시 신용카드)’는 자체 신용카드를 갖고자 하는 기업이 전문 카드사와 함께 기획해 만들어 운영하는 카드로, 해당 기업에 카드 혜택과 서비스를 집중 제공한다.

양사는 18일 <투썸플레이스> 청계서린광장점에서 카드 출시 기념 행사를 가졌다. 이날 <투썸플레이스> 이상무 영업마케팅부문장, 신한카드 이석창 플레이 플랫폼(Play Platform) 그룹장이 참석해 제휴를 맺었다.

‘투썸플레이스 신한카드’는 신용카드와 체크카드 중 원하는 종류로 발급 가능하며, 24일부터 투썸하트 앱에서 신청하면 된다. 총 연회비는 국내 전용 2만 2천원, 해외 겸용 2만 5천원(마스터)이다.

카드 디자인은 총 5가지다. <투썸플레이스> 대표 제품 ‘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 케이크와 ‘아이스 아메리카노’의 이미지가 각도에 따라 다르게 나타나는 ‘렌티큘러’ 디자인을 적용한 카드, 나무 재질을 사용한 친환경 소재의 ‘두썸굿(Do some good)’ 카드 등 취향대로 선택할 수 있다.

신용카드는 <투썸플레이스> 매장과 투썸하트 앱(투썸오더, 홀케이크 예약)에서 결제 시 30% 할인 혜택을 받는다. 투썸 선물하기와 기프트카드 충전 시에도 5% 할인 결제된다.

체크카드는 매장 이용 금액의 20%를 캐시백으로, 투썸 선물하기와 기프트카드 충전 시 3%를 캐시백으로 받는다. 단, 전월 이용 금액에 따라 혜택 금액이 달라지며 최대 3만원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투썸플레이스>를 자주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매월 커피/음료 무료 사이즈업 쿠폰 2매(신용), 1매(체크)를 제공하고, 신규 카드 발급 기념으로 투썸 하트 5개를 적립해준다(발급 후 최초 1회). 연간 <투썸플레이스> 가맹점 이용금액에 따라 최대 4만원의 모바일 쿠폰도 주어진다.

<투썸플레이스>에서는 물론 일상에서도 혜택을 제공한다. 넷플릭스, 유튜브 프리미엄 등 OTT 결제 1천원 할인과 배달의민족, 요기요 등 배달앱 2천원 할인, 대중교통(버스, 지하철) 5% 할인을 제공한다. 체크카드 고객에게도 OTT 1천원 캐시백을 준다.

<투썸플레이스>는 카드 출시를 기념해 이달 24일부터 12월 31일까지 전국 <투썸플레이스> 매장 및 투썸하트 앱에서 3만원 이상 결제하면 <투썸플레이스> 모바일 쿠폰 3만원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투썸플레이스 신한카드’ 서비스 및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투썸하트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투썸플레이스를 자주 이용하시는 고객 여러분에게 맞춤형 혜택을 제공하는 카드를 출시하게 돼 기쁘게 생각한다”면서 “앞으로도 <투썸플레이스>는 고객에게 차별화된 서비스와 유용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