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썸플레이스> 흑맥주 브랜드 기네스와 케이크 선보여
상태바
<투썸플레이스> 흑맥주 브랜드 기네스와 케이크 선보여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1.10.15 13: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랙 몰트 크림 with 기네스’
초콜릿과 흑맥주의 만남

카페 프랜차이즈 <투썸플레이스>가 가을 신제품 ‘블랙 몰트 크림 with 기네스’를 출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아일랜드 프리미엄 흑맥주 브랜드 기네스(Guinness)와 협업해 만든 케이크로, 흑맥주와 초콜릿을 활용해 가을과 어울리는 묵직하고 달콤한 맛을 담았다고 한다.

<투썸플레이스>에 따르면 달콤쌉싸름한 기네스 가나슈, 블랙 기네스 시트, 흑설탕 파운드 시트를 층층이 레이어하고, 상단에 맥주 거품을 닮은 흘러내리는 듯한 초콜릿 무스 크림을 올려 꾸덕하면서도 진한 맛은 물론 시각적인 즐거움도 더했다. 홀 케이크와 조각 케이크로 출시해 선택의 폭도 넓혔다.

이번 케이크 출시와 함께 22일부터 31일까지 10일간 더블 하트 베네핏 이벤트를 진행한다. ‘블랙 몰트 크림 with 기네스’ 케이크 구매 시 홀 케이크는 하트 최대 8개, 조각 케이크는 하트 최대 3개를 적립받을 수 있다. 상세 내용은 <투썸플레이스> 모바일 앱 ‘투썸하트’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프리미엄을 추구하는 브랜드라는 공통점이 있는 기네스와 협업해 기존에 없던 특별한 레시피의 가을 디저트 신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면서 “부드러운 흑맥주와 달콤쌉싸름한 초콜릿이 조화롭게 어우러진 ‘블랙 몰트 크림 with 기네스’로 진한 가을의 맛을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