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립 20주년 <보드람치킨> SNS 이벤트…100명에게 무료 시식권 제공
상태바
창립 20주년 <보드람치킨> SNS 이벤트…100명에게 무료 시식권 제공
  • 정경인 기자
  • 승인 2021.10.05 23: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드람치킨>이 다가오는 17일, 창립 20주년을 맞아 경품 이벤트를 한다고 5일 밝혔다. 고객 100명에게 오리지널 후라이드 무료 시식권을 증정하는 경품 이벤트로, <보드람치킨> 공식 인스타그램과 블로그에 댓글을 남기면 된다.

우선, 인스타그램 참여 방법은 <보드람치킨> 공식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한 후, 본 게시물 댓글에 ‘드람’을 포함한 <보드람치킨> 20주년 축하 메시지를 전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블로그 참여 방법은 <보드람치킨> 블로그 이웃 추가 후, 본 프로모션 게시물에 댓글로 <보드람치킨> 창립년도인 2001년에 있었던 자신만의 특별한 썰을 풀고 창립 20주년 축하 메시지를 함께 남기면 참여가 완료된다.

이번 경품 이벤트는 13일까지며, <보드람치킨> 창립기념일인 17일에 인스타그램과 블로그를 통해 당첨자를 발표한다. 총 100명에게 <보드람치킨> 오리지널 후라이드 한 마리 무료 시식권이 제공된다.

<보드람치킨> 관계자는 “지난 20년간 성장할 수 있었던 것은 고객과 가맹점주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점주들과 긴밀한 파트너십을 유지하면서 고객 만족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보드람치킨>은 2001년 브랜드 론칭 후 고유의 맛과 향으로 20년째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치킨 프랜차이즈 브랜드다. 가맹점주와 상생하는 ‘이기는 My 창업’ 캠페인을 선보이며 점주 친화적 프랜차이즈로도 자리매김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